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 배송관련 ] 해외구매배송이 가능한가요?

    현재 이용중이신 국내 온라인 몰에서는 해외구매 및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추후 해외 이용몰을 통해 서비스할 예정입니다.

  • [ 배송관련 ]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배송지 변경은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가능하나, 결제완료 단계에서도
    이미 물류에 출고 지시가 된 경우에는 불가능 합니다.


    출고 상황 확인이 필요하므로 미리 고객센터(054-464-73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적립금외기타 ] 미도사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미도사 회원 탈퇴시, 미도사 멤버십 서비스(적립금 포함) 및 사이트 이용이 불가합니다.

    또한 사이트내 모든 활동이 중단됩니다.

    회원탈퇴는

    마이쇼핑>회원정보>회원탈퇴 하기가 가능합니다.

  • [ 적립금외기타 ] 샘플을 받아 볼수 있나요?

    샘플의 경우 대량구매에 한해 고객센터(054-464-7300)또는(010-6621-7175)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동규코스메틱 대량구매 문의 게시판을 통해서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적립금외기타 ] 적립금은 어떻게 받나요. 사용방법도 알려주세요.

    - 상품 구매후 1%적립금을 자동으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멤버십혜택)

    ( 회원 등급제를 적용할 경우 적립 혜택은 차등으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추후 공지)


    - 각종 이벤트 참여나 상품후기를 통해서 적립금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사용은 1,000원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금액이 10,00원 이상이 되어야 가능합니다.

    상품구매시 주문서 작성하실때 적립금 사용유무를 선택하여 사용할수 있습니다.

  • [ 주문취소 ] 카드결재취소를 했는데 카드사에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 카드취소를 신청하여 저희 측에서 카드취소를 하게 되면 바로 승인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취소된 날로부터 보통 3~7일이내 처리되지만 카드사에 따라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단, 신용카드는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오랜동안 처리가 되지 않을경우 고객센터로 다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주문취소 ] 입금 후,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제품이 배송전인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실제로는 출고작업(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이미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통화하신후 처리해주시거나

    혹은 평일 오후 2시이전까지 Q&A문의 게시판에 완료한 글에 한하여 처리됩니다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무통장 입금일 경우, 공휴일 제외 1~3일정도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 교환/반품 ]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포장이나 상품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 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반품 및 교환시 콜센터 또는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 왕복 배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 배송관련 ] 상품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서 작성 및 결제 확인 시점에서 부터 제품을 준비하는 기간과 제품이 배송되는 기간이 소요됩니다.

    (제품의 재고 상황에 따라 배송시일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평균적으로 주문 후 빠르면 2~3일 늦으면 4~7일정도 걸립니다. (제주 도서 산간지방은 1~2일 추가)

    2. 만약 주문하신 상품중에 주문폭주 상품이나 입고지연 상품의 경우엔 좀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묶음배송의 경우 입고지연상품과 함께 주문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제휴업체 제품의 경우 별도 배송될수도 있습니다. 또한 함께 묶음배송시 2일정도 더 소요되오니 여유를 가지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5. 동규코스메틱에서 출고된 제품은 택배사를 통해 1~2일내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연휴시즌에는 택배사 물량 폭주로 인하여 조금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6. 배송조회는 택배사의 집하 이후 가능합니다. 오후 12시 이후까지 배송추적이 되지않으실 경우에는 해당일날 제품이 출고 되지 않은것으로 고객센터(054-464-7300)로 문의바랍니다.

    7. 갑작스럽게 입고가 지연 되거나 품절이 되는경우에는 개별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으로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배송관련 ] 배송조회 및 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는데 어떻하나요?

    송장번호로 롯데 택배사를 통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제품이 저희쪽에서 출고가 되는 시점에서 송장번호가 부여는 되지만 택배사 자체 전산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제품이 출고 되었더라도 송장번호로 검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배송사 마다 송장번호 전산등록처리가 조금의 차이는 있을수 있습니다.

    이때는 밤10시정도에 배송추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의 배송추적은 물류센터에서 출고한 시점이 아닌

    배송업체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송장번호를 확인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여유를 갖고 배송조회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롯데 택배 운송장번호 조회하기

  • [ 주문/결재 ] 결제방법 가능한 방법은 어떤종류가 있나요.

    결제방법에는 무통장 입금,실시간 계좌이체,카드결제, 휴대폰결제, 에스크로결제가 있으며 모든 결제 방법은 적립금과 함께 결제 가능합니다.


    1. 무통장 입금 : 무통장입금시 주문서 작성후 안내되는 해당계좌번호로 물품구매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은행방문 (CD및 ATM기기포함), 폰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 뱅킹을 통하여 입금하는 방법입니다.



    단,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입금자명과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주문 후 5일후 자동취소가 되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2.실시간 계좌이체 - 설치를 묻는 보안프로그램에 동의하여 프로그램 설치후 실시간으로 계좌이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이나 은행사이트등의 방문없이 통장잔고가 있는경우 바로 이체됩니다.(해당 은행에 신청해야하면 공인인증서 필요)



    3. 카드결제 : 카드결제 프로그램에 따라 결제를 진행하시면됩니다.

    무이자 할부행사는 따로 EVENT 페이지나 NOTICE 공지를 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4. 휴대폰결제 : 주민번호와 휴대폰번호를 이용하여 승인된 인증번호로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이용요금은 추후 휴대폰요금 청구서에 합산됩니다



    5. 에스크로(실시간계좌이체)결제 : 무통장입금처럼 주문결제가 이루어지지만 실제 구매대금은 제 3자(에스크로PG사)에게

    맡긴 뒤 물품 배송을 확인하고 판매자에게 지불하는 제도로써, 소비자보호를 위한 구매안전결제 수단 입니다.



    6.적립금 결제 : 물품구매 및 각종이벤트로 적립된 적립금을 이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물품구매액이 60000원이상이며 적립금이 6000원 이상 모였을 경우 사용가능합니다.

    적립금 한도 금액은 추후, 일레븐에이엠에서 조정될수 있습니다. (관련사항은 적립금 안내참고)



    7. 예치금 결제 : 예치금이란, 주문취소 등의 결제대금을 환불, 초과입금 차액 환불 등으로 발생하는 금액을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예치금은 상품 주문&결제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금성 거래인 무통장 결제 및 실시간계좌이체만 예치금 환불이 가능합니다.

  • [ 주문/결재 ] 무통장 계좌 및 입금확인 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입금확인은 쇼핑몰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을 이용, 자동입금 확인되어 처리이 됩니다.(일반적으로1~2시간 이내)

    입금 후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다면 Q&A(문의)이나 고객센터(054-464-7300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는 주문 즉시 입금 확인처리이 됩니다.


    -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입금자명과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주문 후 5일후 자동취소가 되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미 입금 상태로 5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 처리가 됩니다.

     이런 경우 다시 새로 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



    ● 무통장 계좌 번호 ●


    농협 : 717-02-363781


    우체국 : 703710-02-059750


    카카오뱅크 : 3333-02-053054


    대구은행 : 160-13-021561


    예금주 : 김인근(미도사 )


  • [ 주문/결재 ] 주문상품 변경 및 배송 전 주문취소하고 싶을때 어떻하나요.

    제품이 배송단계 이전전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 변경 및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을 하신 후, 입금전일 경우 온라인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조회>주문처리상태>입금전(주문취소)버튼을 누르시면 주문취소가 되십니다.


    입금이 확인된 경우에는 주문처리 상태가 배송전(배송준비중)이라도, 실제로는 출고작업

    (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반영되며,

    이때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미리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반드시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하신 후 처리해주시거나

    혹은 평일 오후 2시이전까지 주문상품 변경 또는 취소 등록해주시고 게시글에 완료한 글에 한하여 처리됩니다.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 주문/결재 ] 각 상품별 여러가지 낱개/대량 구매하고 싶을때 어떻게 하나요.

    동일상품의 경우 원하시는 수량만큼 주문하시면 됩니다.

    다른상품 또한 주문서 작성시 모두 주문하시기가 가능합니다.

    장바구니에 해당 제품을 옵션과 수량등을 확인하여 각각 담아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대량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054-464-7300) 또는 휴대전화(010-6621-7175)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배송메시지는 발송과 관련된 택배기사님이 확인을하는 부분으로 이로인한 오배송의 반품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주의바랍니다.

  • [ 주문/결재 ] 현금영수증을 신청하고 싶습니다.

    현금이나 계좌이체로 주문한 고객에 한해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하신 후, 일주일 뒤 저희쪽 Q&A(기타문의)나 고객센터(054-464-7300)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청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상품주문시 신청을 하셔도 됩니다.)

상품 Q&A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 모바일샵 리뉴얼
  • 카카오 채널 친구
  • 회원가입혜택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